구매 상품 탐구

신발) 닥터마틴 구두 143450001 Dr.Martens (ssg 신세계몰에서 구매)

必수적인윤水 2018. 7. 19. 17:47


클럽에 갈 일이 있어서
옷 잘 입는 지인분께 코디를 부탁드렸더니
신세계 SSG 쇼핑몰 닥터마틴 베스트 6종 링크를 
카톡으로 보내주셨습니다.

저 6종 중 

14345001

이게 양복이든, 청바지든 
어디에도 다 잘 어울리는 
가성비 갑인 구두이니
무조건 저걸로 사라고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래서 시키는대로 샀습니다.
제 돈 주고 처음으로  제 구두를!!

그것도 인터넷 SSG몰에서!!
이래저래 쿠폰 먹이고
신세계 SSG머니 있던거 적용시켰더니
꽤나 차감되더군요!

레볼루션...!!


지금껏 구두는
발표할때나 회사면접, 간간히 결혼식 및 중요한 자리에서만 신어서
(회사에선 구두x)
그럴때마다 아버지 구두 신고 나갔는데
내가 멋 부릴려고 구두를 사다니...!!



기념비적인 그 구두의 이름은 바로...





.

.

.

.

.







닥터마틴 구두 143450001


제가 아는 구두 메이커란
금강제화, 에스콰이어정도뿐이여서
닥터마틴은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홈페이지 검색해보니
뭔가 락커들이 자주 신는
rock&roll한 구두인 것 같습니다.

http://www.drmartens.co.kr/shop/service/history.php



구두는 잘 모르지만
구두같으면서, 구두같지 않은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좋네요~!



4차산업혁명이란 단어가 나오는 요즘이건만
저란 놈은 여전히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는 것이,
특히 의류나 신발을 사는 것에 반감을 갖고 있어서
(사기전에 입어보거나 신어볼 수 없으므로...)
배송 내내 불안했습니다.

그러나
매우 깔끔하게 착! 하고 제 발에 딱 맞는 신발이 잘 왔네요!
배송도 빠르고!
전 너무 멍청하게 살아온 것 같아요 ㅠㅠㅋㅋㅋㅋㅋ


옷 잘 입는 지인 분이
코디해주신 의류들과
닥터마틴 구두를 조합해서 셀카~

이게 클럽에서 먹혔는지는 알 수 없지만
정~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