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상품 탐구

의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토니 스타크 집 업 후드 Avengers infinity War Tony Stark zip up hoodie

必수적인윤水 2018. 7. 25. 15:26

여러분들에게 있어
2018년 최고의 영화는 뭐였나요?

이 글을 포스팅하는 시점이
2018년 7월 25일.

 2018년이 끝나기까지 아직 약 반 년여 이상의 시간이
더 남아있지만,

그 기간에 어떤 영화가 나오건 간에
저에게 있어
2018년 최고의 영화는






.

.

.

.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속에서 토니스타크가 입고 있던
점퍼가 정말 간지난다고 생각했는데
놀랍게도....





.

.

.

.

.






https://goo.gl/aBUUyc

그 디자인을 모방한 의류판매 게시글이
페이스북 광고로 뜨더군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두둥!!!

상의+하의 세트로 구매했고,
외국 의류 판매사이트였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가격 및 배송비도 그렇게 비싸진 않았습니다만
배송이 너어어어어어어어무 오래 걸렸습니다.
 두 달만에 왔습니다.



사이즈가 기본적으로 서양인 체형에 맞춰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전 그냥 아시안 사이즈 L 로 구매했습니다.


착용 샷!


물론 옷을 입은 사람 자체가 다르긴 하지만(ㅠㅠㅋ)
영화에서 토니스타크가 입은 거랑은
조금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장 큰 차이는 토니스타크가 입고 있는 것은
좀 더 재질이 단단해보이는
방탄 트레이닝복&작업복 같은 느낌이 나는데 비해
제가 산건 그냥 가벼운 느낌의 츄리닝, 트레이닝복 입니다.

또한 바지 기장도 보면
제가 산 건 조거팬츠같은 느낌으로 짧은 반면,
토니스타크가 입은 것은 바지 기장이 통으로 길게
내려와 있습니다

딱 봐도 모방품 퀄리티입니다만
그래도 군대 전투복 스러운 무늬와
트레이닝복의 조합이 잘 이루어져 있어서
전 만족합니다ㅋㅋㅋㅋ
(배송이 근데 너무 늦었음ㅠㅠ)




.

.

.

.

.






주절주절 썰과 함께
착용 영상도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