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상품 탐구

장난감)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DX 마하 드라이버 화염 仮面ライダーマッハ KAMEN RIDER MACH

必수적인윤水 2018. 8. 17. 19:06

지난번 가면라이더 DX드라이브 드라이버를
구매하면서

"그래~ 값도 저렴한데 2호 라이더까지
사주는게 인지상정이지~!"
싶어서

DX 마하 드라이버 화염도 집어왔습니다~ㅋㅋㅋ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2호라이더인
가면라이더 마하-고우에 대하여 살짝 이야기하면,


일단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히로인!
제복 모에!!
키리코쨔응의 친남동생입니다!

즉,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와
가면라이더 마하와의 관계는...!

무려 예비 


"매형-처남" 관계!!!


고우는 첫등장부터 신노스케가 자기 누나와 잘 어울린다며
앞으로 신 니상兄さん(신 형님=매형)으로 부르겠다며 
능글능글하게 신노스케를 잘 따릅니다.

신노스케도 썸녀의 남동생인만큼
고우를 여러모로 신경써주며 챙겨줍니다!

모든 가면라이더를 본 건 아니지만
1호 라이더와 2호라이더가
이렇게 사이가 좋은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둘의 캐미가 너무 좋았네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모든 에피소드들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이런저런 상황과 함정에 빠져
방황하는 고우를 신노스케가 정신차리라며 다독이고 
이후 고우가
신노스케에게 사과하는 씬을 뽑고 싶습니다!



.

.

.

.

.


(약간 대사 뉘앙스 변경)


고우: "...죄송합니다."

신노스케: "(아유~! 이걸 확 그냥!)"


신노스케: "(어깨 툭!)똑바로 해~임마!"


신노스케: "으~~~음 ...피곤하다! 돌아가서 밥이나 먹자!"
고우: "...."


고우: "사랑해요! 매형~! "
신노스케: "야~징그럽게 왜 이래!"


....훈훈하다
나도 저런 처남 있었으면....
하지만 이번 생은 틀렸어....



.

.

.

.

.



-박스 정면-

겸사겸사 3호라이더 체이서가 
박스아트에 프린팅 되어 있는게 인상적입니다.


-박스 뒷면-

드라이브 드라이버&시프트 카들과
마하 드라이버&시그널 바이크들이
서로 연동된다는게 인상적입니다!


개봉~!

시프트 브레이스에 시프트카가 2개 있던
드라이브 드라이버에 비하면
살짝 심플한 구성입니다.

(위에서부터)

(1)벨트줄
(2)마하 드라이버 본체
(3)벨트 고정 파츠
(4)시그널 바이크-마하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하 드라이버 설명서엔
드라이브때와는 달리
첫장부터
오작동이 일어날경우 새 건전지로 교환하라는 
주의사항이
크게 적혀 있습니다.


장담컨데 이 건으로 드라이브때
컴플레인이 들어온게 분명합니다!!
(내가 저걸 몰라서 불량 제품 뽑은 줄 알고 
몇시간동안 해맸던걸 생각하면...ㅠㅠ)

암튼, 음성이 작거나, 음이 반복,
오작동을 할 경우
건전지를 새걸로 교환해 보셔요~~!^^/

-벨트 줄-

새빨갛던 드라이브 드라이버의 벨트와 비교하면
차분하고 심플한 느낌입니다.


-시그널 바이크-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파워업 아이템들이 자동차가 테마라면
가면라이더 마하는
바이크와 표지판이 테마!

가면라이더의 정체성이라면 
기본적으로
 오토바이를 타는 히어로지만
이렇게 변신 컨셉 자체가 바이크인
가면라이더는 마하가 최초가 아닐까 싶네요~

의외로 직립이 잘 되어서
왜 그런가 구조를 살펴봤더니
뒷바퀴가 꽤 크네요!


드라이브 드라이버의
시프트카는 인식 장치가
차 바닥에 있어 깔끔한 반면

시그널 바이크는 조금 아쉽게도
장치가 옆면에 붙어있습니다.


오토바이의 배기구가 생각나는 컨셉디자인에
은색 맥기가 찬란한 마하 드라이버 본체입니다.
살짝 펄이 들어간 새파란 컬러가
왠지 첨단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시그널 바이크가 들어가는 
이 부분의 디자인이 꽤나 인상적인데
비어 있습니다.
보통 박스형식으로 덮어져야 하지 않나 싶은데
뻥 뚫려 있습니다.
오토바이 발이 닿는 부분을
디자인 컨셉화 한걸까요?


찬란한 맥기가 기가 맥히지만
그 양 옆에 뭔가 보일듯 말듯하게
검은색 클리어로 뒤덮여 있는 부분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역시 블랙은 고급스러워! 


시그널 바이크를 장착시키는 슬롯을 전개!
전개 후 안 보이던 숨은 공간도
세세하게 몰드가 새겨진 것이 인상적이네요!
역시 반다이의 완구는 명품이야!!


드라이브 드라이버의 인식 장치와 비교~!
거의 똑같은 것 같습니다~!


AA사이즈 3개가 들어가는 드라이브 드라이버와는 달리
마하 드라이버는 AAA 사이즈 3개!!


마하 드라이버 화염 벨트 조립 완성~!


건전지를 넣고 화살표 왼쪽 O 방향으로
스위치를 키면


"마하 드라이버~!"

...라는 경쾌한 시동음과 함께
아까 수수께끼의 검은색 클리어 부분 안에서
화염이~!!!!


시그널 바이크를 넣어보겠습니다!


...와우!
이런 컨셉의 디자인이라니!!
미니 오토바이가 
배기관 형상의 벨트에 쏘옥 들어가면
배기관에서 화염이 폭발하는~!!
크으으으~!!


여기에 미니 오토바이의 뒷바퀴에 마크를 새겨넣어서
그걸 벨트 정중앙 클리어 부품에서 돋보이게 하는 디테일! 

이거 디자인한 사람이 누군진 몰라도
정말 천재적이네요!


드라이브 드라이버와는 달리
벨트 중앙부의 흰색 버튼만으로
이런저런 조작이 가능합니다!
확실히 드라이브보다 가지고 놀기 쉽네요~!

당연한거지만 별매품인
다른 종류의 시그널 바이크도
너무 싸길래 같이 구매했습니다~ㅋ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파워업 아이템인
시프트카는
기본적으로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몸에
소소한 변화를 일으켜
(정확히는 타이어 모양이 바뀜)
능력을 발휘하는 한편

마하의 파워업 아이템인 시그널 바이크는
마하의 몸을 변화시키보단
마하의 무기인 전륜슈터(총)의 탄환 성질을
변화
시켜줍니다.

그리고 그 성질을
신호판을 컨셉으로 변화시키는게
공감이 가서 재밌네요!




기본적으로 클리어에
펄이 들어가 있어서 
멋지기보단 아주 예쁩니다~//><///


시그널 바이크 - 확산
(전륜슈터의 탄환을 여러 방향으로 확산 시켜줌)


시그널 바이크 - 정지
(적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탄환을 발사함)


시그널 바이크 마하가 조금 더 크네요!

(참고로 시그널 바이크-회전은 전류슈터에 딸려 있음
크~~이 아름다운 반다이 상술.....ㅠㅠ)


시그널 바이크 인식 장치 비교
새삼스럽지만 이런 아날로그한 장치가
전자 코드가 될 수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LED가 생각보다 훨씬 
그라데이션하게 예쁘게 빛나서 너무 놀랐습니다.

아마도 LED의 불빛이 투영되는
저 투명한 화염 형상이 입체적으로
오돌토돌하게 입체적으로 생겼기 때문에
거기서 발생하는 그림자에 의해서
불빛에 명암이 생기는건 아닌가 싶네요.
역시 반다이 장난감은 명품이야!!!


서로 상호 교환된다는 시프트카도
넣어봤습니다!
시프트카를 시프트 브레스에 접어서 넣어야 하는 
드라이브 드라이버와는 달리
마하 드라이버엔 시프트카가 쏙 들어가서
너무너무 사랑스럽네요!!

그냥 불빛이 나서 상호교환이 아니라
마하 드라이버에 시프트카를 넣으면

"타이어 교환"이라고 음성이 나고
그 시프트카 컨셉에 맞는 전용대사가 나옵니다
오오오~!!


원작 고증인지
최종 시프트카인 시프트 트라이드론은
너무 길어서
마하 드라이버에 꽃혀지긴 하는데
들어가질 못하네요.


이번엔 반대로
드라이브 드라이버에
시그널 바이크를 껴보니
전용 대사가!!!
오오오오~!!

그런데 여기서 의문인게!


기본적으로 드라이브 드라이버에
시프트카를 끼면
LED로 엄지척 b 마크가 뜨지만


어떨 때는
거친소리와 함께
벨트상 화난 얼굴이 뜹니다.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다 그거 꽂지 말라는
벨트상의 경고인가???




드라이브 드라이버도 허리에 찰 수 있었으니
마하 드라이버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

.

.

.

.




...차봤습니다~!
다행히 들어가네요...ㅠㅠㅋ



극 중 고우처럼
흰색 후드 티입고

DX 마하 드라이버 화염을 작동 시켜봤습니다~^^




.

.

.

.

.






디자인, LED, 사운드도 정말 재미있지만
마하 드라이브의 슬롯을 열고 닫을 때의 
손에 착착 걸리는 손맛이 진짜 최고입니다!

왜 반다이가 그렇게 슈퍼전대와 함께
가면라이더 완구를 주력으로 삼고 있는지
알 것 같네요!!

가면라이더 드라이브는 여기까지만 구매하려 했으나
전륜 슈터와 신호 액스도 구매해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끝으로
오글거림을 좋아하신다면
제 변신 영상도 봐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LET'S 헨신----
(오글거림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