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상품 탐구

장난감) 유희왕 카드 15주년 기념 결투왕의 기억 스페셜 세트 - 듀얼리스트 킹덤편 , 배틀 시티편 개봉

必수적인윤水 2018. 10. 1. 01:53



최근 유희왕 모바일게임을

굉장히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문득 기념비적인 카드들은
실물로 갖고 싶다는 충동이 생겨서
검색해본 결과...



"결투왕의 기억"이란 이름으로
유희왕의 주인공 유희의 주력카드들만 모아진
스페셜 세트 제품이 있더군요.

생각보다 너무 저렴해서 바로 충동구매로 질러버렸네요 ㅋㅋㅋㅋ


제 기억으론 제가 중학교 2,3학년때,
유희왕 카드 3장이 들어간 한 팩 가격이
대략 2-3천원했던것 같은데
왜 이렇게 저렴해진건지....

이젠 유희왕도 요새 얘들한테는 안 먹히는
옛날 유희 수단이 되버린걸까요?ㅠㅠ


.

.

.

.

.



결투왕의 기억 제 1탄
-듀얼리스트 킹덤편- 

...입니다.

제 기억으론 듀얼리스트 킹덤편이
페가수스가 개최한 대회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 당시의 유희가 썼던 카드라고 하기에는
오시리스의 천공룡은 더 이후에 나온 카드라
시기가 맞질 않습니다.
그냥 보너스로 넣어준걸까요?ㅋ


-패키지 앞면-


-패키지 뒷면-

수록된 카드들이 적혀있습니다.


-개봉!-



왼쪽은 카드뭉치들
오른쪽은 유희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 프로텍터입니다.


몬스터 카드들만 나열해봤습니다.
총 25장!


역시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신의카드-오시리스의 천공룡과
유희의 주력카드-블랙매지션
그리고 카드들의 아이돌인 블랙매지션 걸이네요~ㅋ


"다 모으기만 하면
게임 끝!"

....라는 압도적인 존재감의
엑조디아 세트도 들어있습니다!


마법&함정카드는 
총합 18장이 들어있고


그외 보너스적인
카드 2장이 들어있네요~

그렇다며 카드는 총 50장이 들어있네요~

프로텍터가 뭐지 싶었는데
그냥 카드를 넣을 수 있는 케이스였습니다.



.

.

.

.

.


다음은,


결투왕의 기억 제 2탄
-배틀 시티편- 
...입니다.

주인공 유희의 라이벌인
카이바가 개최한 대회로
3개의 신의 카드등장과
마리크라는 보스가 기억나네요.


-패키지 앞면-




-패키지 뒷면-

블랙매지션 걸은
역시 만화의 그림체가
실물 카드 이미지보다
훨씬 예쁩니다!


-개봉!-


듀얼리스트 킹덤편과는 달리
몬스터카드들이 전부 비닐로 밀봉되어 있고
프로텍터는 블랙매지션 걸로 프린팅 되어 있네요.

활약은 블랙매지션이 제일 많았던것 같은데
인기는 제자인 블랙매지션 걸이 더 많았나 봅니다~ㅋ


몬스터 카드들만 나열해봤습니다.
총 17장! 
(듀얼리스트 킹덤편은 25장)



역시나 눈에 들어오는건
또 다른 신의카드 오벨리스크의 거신병과
다른 버전의 블랙매지션과 블랙매지션 걸입니다~!

이 친구들
합체가 가능해서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
얘네들도 들어있었네요ㅋ

이 버전의 블랙매지션 걸이
훨씬 예쁩니다~
새하얀 허벅지가...하악...하악;;;;;



마법&함정카드는 총 28장
(듀얼리스트 킹덤은 18장)


보너스 카드는 2장
근데 저 왕국 카드는
페가수스전에 나왔던거 아닌가??


프리즘이 반짝반짝한게 예쁩니다~ㅋ


.

.

.

.

.



일본에는
결투왕의 기억 세번째 세트로
신의 카드 라의 익신룡이 들어 있는
결투왕의 기억-싸움의 의식편
이 2014년에 발매되었던데
우리나라에는 과연 언제 나올까요?~

푸른눈의 백룡이 들어간
카이바 세트나
붉은 눈의 흑룡이 들어간
죠노우치 세트는 안 나오려나?

암튼,
제가 어렸을때는
너무 비싸고 종류도 많아서
살 엄두가 안 났던 유희왕카드를
이렇게 나이 서른이 넘어서야
 만져볼 수 있어서 뿌듯합니다ㅋ

나중에 한번
이 세트들로 카드배틀을 해봐야겠어요~></




.

.

.

.

.





주절주절 리뷰 영상도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