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상품 탐구

장난감) 레고 스피드 챔피언 맥라렌 720S (LEGO speed McLaren 720S)

必수적인윤水 2018. 11. 6. 19:48

레고와 유명 자동차 메이커의 콜라보
"레고 SPEED 챔피언" 시리즈.

차는 잘 모르지만
주황색과 검정색의 조합이 눈에 확 들어와서
마트에서 슈퍼카 한 대 뽑았습니다!

맥라렌社의 맥라렌 720S


맥라렌플래그십.

맥라렌 라인업의 중간 포지션에 해당하는 슈퍼 시리즈(Super Series)의 2세대 모델. 
1세대인 650S의 뒤를 있는 차량이다.
기존의 슈퍼카에서는 볼 수 없었던 2.5차원의 라인으로 이루어진 센세이션한 디자인과 
8기통 차량은 12기통과 달리 차체가 짧아 공간에 여유가 없어 불가능할 꺼라는 기존의 상식을 깨부수고 
극적인 라인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며 등장했다. 
잘빠진 외모와 잘 조율된 허스키한 하이톤의 배기음 역시 일품이다.
(출처: 나무 위키)

----------------------

주황색으로 염색된 천이 바람에 나부끼는 듯한
독특한 곡선라인이 인상적입니다.

나무위키에서 설명한
허스키한 하이톤의 배기음이 일품이라는 표현이
어떤지 궁금하여
유튜브를 검색해봤는데

뭔가 

고"호"호"호"호"오"오"
 바"하"앙"바"하"앙"

같은 느낌?ㅋ



-박스 뒷면-

빗속의 서킷을 질주하는 모습이 역동적이네요~!

박스 개봉~!

오른쪽의 회색 부품들은
바퀴의 "휠" 부품들입니다.
뭐가 저렇게 많지?...하고 처음에 의아해 했습니다만,
알고보니 감동~!


완성~!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1)맥라렌

(2)디자이너 책상

(3)디자이너(?) 피규어

(4)여분 부품들

(5)바퀴 휠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디자이너 피규어부터~!

사실 이 레고 스피드 맥라렌 720S를 
구매하고자 했던 동기는
이 안경 쓴 피규어와 
디자이너 책상 때문이었습니다~!

뭔가 저랑 많이 비슷한 것 같아서ㅋ
카톡 프사라든가, 인스타사진용으로
쓰면 좋을 것 같았거든요~


디자이너 책상~!

왼쪽에 골드색은 미니어처 자동차 장식물.
빨간색은 컵,
그리고 검은색은 스탠드입니다.

스탠드를 저렇게 표현할 수 있다는것에
 감동했습니다!


심플하지만
이 디자이너 피규어와
디자이너 책상으로
이전 저런 상황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참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ㅋ


맥라렌 720S

제가 자동차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별로 기대를 안했습니다만,
의외로 만들고 갖고 노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약 3만원대의 레고 부품들로
슈퍼카의 독특한 곡선라인을
해석하며 만들어가는 것이 즐거웠고,

무엇보다도 손 안에 착 들어오는
적당한 크기여서
한 손으로
이리 저리 돌려보고 굴려보는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아이폰5s와의 크기 비교)


부품으로 헬멧도 들어있어서
디자이너 피규어를
테스트 파일럿으로 태우는것도 가능!
운전석 부분은 심플합니다만
그래도 최대한 고급진 1인석 느낌이 납니다ㅋ


그리고 감동인 부분은
휠을 교체할 수 있다는 점!

처음에 박스를 뜯었을 때
휠 부품이 뭐가 이렇게 많지?... 했는데
알고 보니 휠 디자인이 2가지였습니다.


동봉된 렌치를 바퀴 구멍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내는 방식으로
휠을 떼어낼 수가 있습니다.
(설명서에도 이렇게 하라고 나오는데 이 방법이 제일 잘 빠집니다.)


휠 디자인은
두툼한 별 모양과
얼음결정 느낌의 별 모양 
2가지!

핑크색 화살표쪽의 돌기 부분에 휠을 꽂아넣으면 됩니다~!

휠을 바꾸니까 자동차의 느낌이 꽤나 많이 달라지네요!
이래서 차 애호가 분들이 휠 튜닝을 하시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휠들은
다른 레고 자동차 바퀴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오오오오~~!

이렇게 쓰라고
 휠 부품을 많이 넣어 준 듯합니다!ㅋㅋㅋㅋ


심플하지만
이리 저리 돌려보며
다양한 구도를 즐길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네요~!
레고 덕택에 슈퍼카에도 관심도 생기고~ㅋ


슈퍼카 뽑은 김에 주차도 한번 해봤습니다!
슈퍼카라 그런지 옆에 주차하는 차량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ㅋㅋ



.

.

.

.

.






.

.

.

.

.



전혀 기대 안했지만
대만족한 레고 스피드 챔피언!!

다음엔 포르쉐 한번 뽑아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

ps:실제로 눈 앞에서 맥라렌을 보게 된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두근두근~~




.

.

.

.

.





주절주절 썰과 함께
조립 영상도 찍어봤습니다~^^